맘야의 이런저런 이야기들

국악 명상음악 모음선 :: 좋은 음악 :: 치유 본문

맘야의 음악 이야기

국악 명상음악 모음선 :: 좋은 음악 :: 치유

맘야 2014. 10. 16. 02:30
반응형





음악은 마음을 치유 한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악 이다. 어떤 마음씨좋은 천사가 6시간이 넘는 녹화를 감행해서 유투브에 올려 놓았다. 이 음악을 처음 들었을때 가슴은 뚫린듯했고 머리는 황홀감에 젖었다. 심적으로 힘들었을때 이 음악을 감상하면서 추스렸었다.


악기들을 다뤄보고 싶다. 노래 부르고 싶고 녹음도 하고 싶다.


난, 꼭! 음악 감상실을 만들것이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