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야의 이런저런 이야기들

제1화 : 할아버지와 작은 새의 처음 만남 본문

맘야의 책 이야기 /동화책 - 날개를 찾아서: 아론과 마법사 할아버지의 여정

제1화 : 할아버지와 작은 새의 처음 만남

맘야 2023. 4. 11. 14:00
반응형

 

     제1화 : 할아버지와 작은 새의 처음 만남 

 

 옛날 어느 작은 마을에, 아론이라는 작은 새가 살고 있었습니다. 아론은 다른 어른 새들처럼 하늘 높이 날아다니는 꿈을 갖고 열심히 날기 공부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노력해도 날개가 작아서 날지 못했습니다. 

 

 

 어느 날, 아론은 학교에서 날기 수업을 받다가 자꾸만 실패하여 울먹였습니다. 그 모습을 바라보던 친구 지니는 아론이 불쌍하게 여겨졌습니다. 예전에 아팠을 때 아론이 가방을 들어준 게 떠올랐습니다.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마침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자 얼른 아론에게 마법사 할아버지 이야기를 해주었습니다. 

 

 

     "아론, 우리 마을에 마법사 에이든 할아버지가 살고 있다고 해. 그분은 동물들에게 도움을 주는 마법을 쓴대. 너도 할아버지를 찾아가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아론은 그 말을 듣고 매우 기뻐했습니다. 에이든 할아버지를 찾기로 결심하고, 지니와 함께 숲 속으로 향했습니다. 그들이 길을 잃을 뻔한 순간, 신비한 빛이 뿜어지면서 에이든 할아버지가 나타났습니다.

 

     "여긴 웬일인고?" 

 아론은 용기를 내어 에이든 할아버지에게 자신의 소원을 말했습니다. "할아버지, 저는 다른 새들처럼 날지 못해요. 제가 날 수 있도록 도와주실 수 있나요?"

 에이든 할아버지는 물끄러미 아론을 바라보다가 입을 열었습니다. "날기 위해 갖은 노력을 하는 수많은 아기 새들이 있단다. 너도 그들처럼 노력을 해야 날 수가 있단다." 에이든 할아버지는 소원을 들어주는 대신에 아론에게 먼저 해야 할 일이 있다고 조건을 제시합니다. 아론은 이내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이제부터 아론은 에이든 할아버지의 지시에 따라 여러 가지 시험과 도전을 겪어야 합니다.

 

 

 이렇게 아론과 에이든 할아버지의 첫 만남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만남을 통해 아론은 자신의 소원을 이루기 위한 도전의 여정에 뛰어들게 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